박형덕 시장 시민과의 다양한 소통채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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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형덕 시장 시민과의 다양한 소통채널 운영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12.15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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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 첫 회 운영…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2023년 각 동 시민과의 대화 등 적극행정 펼쳐
박형덕 시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지난 12월13일 시청 민원실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동두천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박형덕 시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지난 12월13일 시청 민원실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동두천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1213일 시청 민원실에서 동두천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첫 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민원상담은 공공시설 이용 불편사항 개선 요구, 도시가스 설치 건의 등 민원인들이 평소 느꼈던 애로사항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는 자리가 됐다. 상담자 A씨는 그동안 신청한 민원이 담당부서에서 관련법 검토 등 미온적으로 처리됐다고 생각했으나 시장이 직접 민원현장에 관심을 갖고 개선방안을 제안하며 요구사항을 검토하는 신중한 모습에 시장과의 만남자체에 만족감을 표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2023년 각 동 시민과의 대화’,‘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과의 소통을 약속하며 경청의 자세로 적극행정을 펼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민원실에서 실시하는 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시청 민원실을 방문하여 민원개요를 민원상담 일지에 작성하여 신청하면 상담일과 시간을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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