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봉 위원장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 베스트 상임위원장 대상 수상
상태바
이영봉 위원장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 베스트 상임위원장 대상 수상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12.15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봉 위원장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경청하고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
이영봉 문화체육관광위원장(왼쪽)이 지난 12월1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 일간기자단이 주최하는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에서 베스트 상임위원장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영봉 위원장(왼쪽)이 지난 12월1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 일간기자단이 주최하는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에서 베스트 상임위원장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영봉 위원장(사진, 의정부2)은 지난 121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 일간기자단이 주최하는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에서 베스트 상임위원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은 국회의원, 도지사, 도교육감, 도의회 의장 및 기초단체장, 광역 및 기초의원, 경기도 우수 피감기관 등을 대상으로 2022년 의정활동, 국정감사 및 행정사무감사 등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인 후보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이영봉 위원장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문화체육관광 분야 현안 분석, 예산안 조정 및 심의 등에서 탁월한 상임위 활동과 더불어 경기 북부와 남부의 문화 관광분야 격차해소 방안 및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영봉 위원장은 이번 수상은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경청하고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도민의 안녕과 발전에 더욱 기여하기 위해서라도 도민 한분의 의견이라도 더 청취할 각오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