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하는 애무
상태바
손으로 하는 애무
  • 한북신문
  • 승인 2022.11.2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성 해성산부인과 원장

제 와이프는 관계할 때 손 삽입을 극도로 싫어합니다. 왜 그런지 이유를 물어봐도 그냥 싫다고 합니다. 제 나이는 53세 와이프는 46세인데 한 번 관계할 때마다 엄청 힘듭니다. 관계 시 저만 느끼고 끝나는 방식이라 별 재미도 없고 그렇습니다. 답 좀 가르쳐주세요.

이 질문의 요점은 부인이 손으로 하는 애무를 싫어하는 이유와 그리고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다.

성관계 시 남자는 느끼는데 여자는 못 느끼니까 부인이 의무방어전으로 하는 것을 극복하기 위해서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만약을 그것을 해결하지 못 한다면 여자가 성관계에 자발적으로 응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개발해야 한다. 손으로 하는 애무의 첫 번째 조건은 손이 깨끗해야 한다. 그러니까 그녀 앞에서 목욕을 하거나 손을 깨끗하게 씻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그리고 따뜻한 물로 씻어서 손이 따뜻한 것이 또한 중요하고 손톱이 길면 여자의 점막이나 피부에 상처를 줄 수 있으니까 손톱도 짧게 깎아야 한다.

손이 부드럽지 않을 경우 매일 핸드크림이나 로션을 발라서 평소에도 손을 부드럽게 만든다. 만약 그렇게 할 수 없을 경우, 약국이나 다이소에서 손가락 장갑을 구입해서 손가락에 끼우고 만지는 것을 강추한다. 특히 담배를 피우는 남자의 손에는 니코틴 냄 새가 배어있어서 여자가 만지는 것을 싫어할 수도 있다. 이럴 때 기분 나빠 할 것이 아니라 반대로 생각을 해 보자. 여자가 담배를 피우는 데 손도 안 씻고 니코틴 냄새가 나는 까칠하고 딱딱한 손으로 남자의 음경을 만지면 좋겠는가?

또한 손가락으로 만질 때 강도가 중요한데 아주 부드럽게 만져야 한다. 마치 두부를 만질 때 두부가 으깨지지 않을 정도의 강도로 손에 힘을 빼고 여자의 소중이를 만진 다. 손가락으로 만질 때 속도도 중요한데 아주 천천히 만진다. 마치 깃털을 만지듯이 음 미하면서 천천히 부드럽게 만져야 한다.

여자가 만지는 것을 꺼려했다면 아마도 이 4가지 중에 한가지라도 조건값이 안 맞아서 일 것이다. 일단 남자가 만지는 손길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난다면 싫어할 이유가 없다. 특히 그 손가락으로 지스팟을 자극해서 오르가즘을 느낀다면 그 다음부터는 안 만져주는 것을 서운해 할 수도 있다.

여자가 쉽게 오르가즘에 오르게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남자의 오른손 세 번째 손가락으로 여자의 지스팟을 자극하고 남자의 혀로 여자의 음핵을 애무해서 애액이 많아지고 여자의 입에서 신음 소리가 나면서 몸을 비틀거나 삽입해달라고 구걸할 때쯤 남자의 음경을 삽입한다.

이렇게 해도 여자가 성관계하는 것을 싫어한다면 그녀에게 가장 갖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물어봐서 그것을 준다. 즉 명품백이라면 명품백을 사 주고, 집안일을 도와주라고 하면 먼저 집안일을 도와주고, 용돈을 달라고 하면 그녀가 원하는 용돈을 준 다음에, 그가 원하는 것을 요구한다.

즉 그가 원하는 것을 갖고 싶다면 그녀가 원하는 것도 해결해 주는 것이 인간관계의 기본 원칙이다.

모든 인간관계는 서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답이 나온다. 나의 잔만 채우는 관계는 오래갈 수가 없다. 상대방의 잔이 비워있는지 확인하고 상대방의 잔을 채워야 서로 짠~하고 건배를 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