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한국능률협회(KMA) 산학 협력 협약 체결
상태바
신한대-한국능률협회(KMA) 산학 협력 협약 체결
  • 정정미 기자
  • 승인 2022.11.2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간 정보교류 등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의 발전을 도모,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 협력 협약 체결
강성종 총장, 최권석 상근부회장 등이 지난 11월18일 산·학 협약(MOU)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강성종 총장, 최권석 상근부회장 등이 지난 11월18일 산·학 협약(MOU)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는 지난 1118()한국능률협회(이하 KMA)와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에서 산·학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강성종 신한대학교 총장과 김종규 신한대 산학협력단장, 김호성 부단장 등 산학협력단 팀장과 KMA 최권석 상근부회장, 김성탁 이사, 정준호 미래채움그룹 그룹장, 배용환 대학혁신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산·학 간 정보교류 등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여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 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을 보면 협력 당사자 간의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을 위한 실질적 업무교류 산학 간 연계체제 확립을 위한 기획 및 공동사업 미래 인재양성을 위한 취·창업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협력 교육혁신(교육체계, 교수학습체계, 교육과정 및 비교과프로그램) 협력 산학 간 인력 및 시설 활용 등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신한대학교·KMA·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상호 협의하여 공동으로 사업 인력을 상호 지원하며 관련 지식을 제공하고 국내·외 인적 네트워크를 공유하기로 했다.

강성종 총장은 “KMA는 한국 경제발전의 태동기인 1962년 뜻있는 기업인들에 의해 설립되어 60여 년 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역할을 다해왔으며 지식으로 산업사회를 선도하여 국가 경제 발전과 국민의 자아실현에 이바지한다는 미션과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50년 역사의 신한대학교가 KMA와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