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현 군수 지역 원로 간담회…“민선 8기 연천군 성공 다짐”
상태바
김덕현 군수 지역 원로 간담회…“민선 8기 연천군 성공 다짐”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9.0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 1·2기 이중익 前군수, 민선 3·4기 김규배 前군수, 민선 5·6기 김규선 前군수, 민선 7기 김광철 前군수 및 전·현직 군의회 의장 등 참석
김덕현 연천군수가 지난 9월8일 개최된 ‘군정 원로와의 소통간담회’에서 인사말을하고 있다.
김덕현 연천군수가 지난 9월8일 개최된 ‘군정 원로와의 소통간담회’에서 인사말을하고 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지난 98일 전곡읍의 한 식당에서 군정 원로와의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민선 1·2기 이중익 군수, 민선 3·4기 김규배 군수, 민선 5·6기 김규선 군수, 민선 7기 김광철 군수를 비롯해 전·현직 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김덕현 군수는 이날 민선 8기 연천군의 비전 및 군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원로들의 고언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김덕현 군수는 민선 8기 연천군의 슬로건인 ‘yes, 연천!’의 의미를 설명하고 4대 군정 방침인 사통팔달(四通八達), 평생복지(平生福祉), 산업융합(産業融合), 보존관광(保存觀光)과 비전인 담대한 도전, 새로운 연천을 공유했다.

민선 1·2기 이중익 전 군수는 더 나은 연천을 위해 언제라도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연천군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군수는 군민만을 바라보며 군민의 행복과 연천의 발전을 위해 어떠한 어려움도 이겨내는 담대한 도전 정신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연천을 만들고자 한다지역 원로분들의 고언을 새겨듣고 군민들과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펼치면서 주요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