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시장 취임 첫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박형덕 시장 취임 첫 월례조회 개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8.0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시민행복을 위해 힘쓸 것” 당부
박형덕 시장이 지난 8월1일 개최된 민선8기 첫 월례조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형덕 시장이 지난 8월1일 개최된 민선8기 첫 월례조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지난 81일 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민선8기 첫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월례조회에는 간부공무원 및 표창 수상자 등 80여명이 참석했고 전 직원이 방송으로 시청했다.

박형덕 시장은 월례조회에서 1개 단체와 시민 6, 공직자 24명 등에게 퇴직공무원에 대한 대통령 훈장, 모범공무원에 대한 국무총리 표창, 6.25참전용사에 대한 국방부장관 훈장과 청소년육성보호 유공, 자원봉사 유공, 경기여성기예경진대회 우수, 재난기본소득추진 우수, 도로모니터링 유공에 따른 경기도지사 표창을 전수했다.

이어 시정홍보 우수, 국민신문고처리 우수,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에 대한 동두천시장 표창을 수여했고 우리나라의 국방을 위해 함께 협력해준 미 210포병여단 여단장에게 명예시민증을 수여했다.

박형덕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7월부터 민선8기 동두천시정이 시작되었고 지난 한 달간 여러 시민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하기 위해 동두천시민과 우리 600여 공직자가 모두 힘을 모아야 한다고 생각했다새로운 동두천을 만들기 위해서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신규 사업의 적극적인 발굴과 경기도정 11대 전략과 정책과제와 발맞추어 나갈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다가오는 815일 광복절 행사에 철저를 기해 우리나라를 위해 숭고한 희생을 하신 수많은 독립운동가의 정신을 기리고 8월 계속되는 폭염에 대비하여 경로당, 무더위쉼터 점검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관심을 기울여 줄 것과 피서철 교통관리, 식중독 예방, 재해재난 예방을 위한 계곡, 절개지 등 취약지역 예찰활동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