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예산당정실무협의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예산당정실무협의회 개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7.2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경권 발전지역사업·특수상황 지역개발 신규사업 선정,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2단계 기반시설 국도비 확보, 문화재 보수 정비·전통 사찰 보수 정비사업, 경기북부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등 5개 주요 현안 사업 신속 추진 위해
김성원 국회의원과 박형덕 시장, 도의원, 시의원 등이 지난 7월20일 예산당정실무협의회를 개최한 후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원 국회의원과 박형덕 시장, 도의원, 시의원 등이 지난 7월20일 예산당정실무협의회를 개최한 후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원 국회의원과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지난 720일 예산당정실무협의회를 개최고 동두천시 주요 현안 5개 사업에 대한 신속한 추진을 위해 총력을 다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발전을 견인할 현안 사업으로 접경권 발전지역사업 및 특수상황 지역개발 신규사업 선정과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2단계 기반시설 국도비 확보, 문화재 보수 정비 및 전통 사찰 보수 정비사업, 경기북부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어 동두천시는 2023년 정부 예산 편성 과정에서 시의 주요 현안 사업이 정부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당 차원의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건의했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동두천 발전을 위한 소중한 사업들인 만큼 국도비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예산당정실무협의회에서 논의된 현안 사업들이 무리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동두천시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형덕 시장은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시의 현안과 예산 확보에 있어 당정이 함께 나아간다면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하는 새로운 변화를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 확신 한다, “앞으로도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현안 사업의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