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한탄강관광지 물놀이장 개장
상태바
연천군 한탄강관광지 물놀이장 개장
  • 정정미 기자
  • 승인 2022.07.1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31일까지 운영…9만673㎡에 가족풀, 어린이풀, 유아풀, 워터 슬라이드 등 놀이기구와 샤워실, 화장실, 그늘쉼터 등 편의·부대시설 확충
연천군 청사 전경
연천군 청사 전경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한탄강관광지 내 물놀이장이 새 단장을 마치고 7월20일 개장해 오는 8월 1일까지 운영한다.

한탄강관광지 물놀이장은 다목적 물놀이장 조성사업을 통해 면적 9만673㎡의 부지에 가족풀, 어린이풀, 유아풀, 워터 슬라이드 등 놀이기구와 샤워실, 화장실, 그늘쉼터 등 편의시설 및 부대시설을 확충했다.

또한 최신 수질정화시설을 설치하여 이용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한여름 무더위를 식히며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질관리에 힘쓰고 있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대인 1만2000원, 소인 1만 원,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이며, 연천군민은 50% 할인된 요금이 적용된다.

한탄강관광지 물놀이장 인근에는 한탄강 오토캠핑장을 비롯해 어린이 캐릭터공원, 어린이 교통랜드, 전곡리 선사유적지 및 선사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있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송승원 본부장은 “그간 코로나19로 지친 연천군민 및 방문객이 이번에 새 단장을 마치고 개장하는 한탄강 물놀이장을 통해 심신의 활력을 찾고 여가생활을 즐기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용객의 불편이 없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