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소통행정에 박차
상태바
박형덕 동두천시장 소통행정에 박차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7.1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연1동 등 각동 사회단체장 간담회 연이어 개최
박형덕 시장 “주민들의 불편과 건의사항, 담당부서에서 즉시 현장을 확인하고 신속히 조치 후 결과 바로 안내하도록 하겠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지난 7월12일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생연2동, 중앙동에서 '민선8기 동 사회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지난 7월12일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생연2동, 중앙동에서 '민선8기 동 사회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민선8기 제20대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지난 712일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생연2, 중앙동에서 민선8기 동 사회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지난 712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간담회는 사회단체장 및 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형덕 동두천시장의 민선8기 시정운영 방향 및 8대 중점 추진과제 설명을 시작으로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직접 답변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14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중앙동 청사 노후화에 따른 이전 또는 신축 요청, 쓰레기 무단투기 단속을 위한 이동식 CCTV 지원, 버스정류장 차양막 및 의자 설치, 구시가지 공원 조성 및 집창촌 해결 방안, 신천 악취 문제 및 환경정비 등의 내용이 건의됐으며 시장 및 현장에 참석했던 부서장들의 현장 답변으로 행정의 신뢰도를 높였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주민들의 불편과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서 즉시 현장을 확인하고 신속히 조치 후 결과를 바로 안내하도록 하겠다,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할 수 있는 소통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공무원들에게는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동 사회단체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단체원들의 요구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의견을 반영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