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장 대한노인회 감사장 수상
상태바
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장 대한노인회 감사장 수상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6.2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진호 지사장 “지역사회 어르신 삶의 질을 향상과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힘쓸 것”
홍진호 의정부지사장(왼쪽)이 김형두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장(오른쪽)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은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홍진호 의정부지사장(왼쪽)이 김형두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장(오른쪽)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은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홍진호 의정부지사장이 국민건강보험공단 창립기념일(71)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노인회(회장 김호일)호부터 감사장을 의정부지회(지회장 김형두)를 통해 수여 받았다.

홍진호 지사장은 202011일부터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장으로 재임하며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지역 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역사회 어르신복지 향상을 위해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내 노인대학 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소개, 건강관리 특강 실시 최근 5년간 어르신 건강증진을 위해 매년 100만원 기부 지역 내 242개 경로당 노인 스마트 건강관리를 위한 유관기관 업무협약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 지원 건강백세운동 강사 10여명 선발을 통한 경로당활성화 등 지역사회 어르신복지 향상 전반에 기여했다.

홍진호 의정부지사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