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금융서비스 박명화 이사 보아스사회공헌재단에 후원금 기탁
상태바
미래에셋금융서비스 박명화 이사 보아스사회공헌재단에 후원금 기탁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4.27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자립지원관, 쉼터, 복지시설 등 본인부담금 부족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동, 청소년들 추천받아 지원할 예정
박명화 이사 FC(오른쪽)가 이상태 이사장(왼쪽)에게 취약계층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명화 이사 FC(오른쪽)가 이상태 이사장(왼쪽)에게 취약계층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했다.

미래에셋금융서비스 박명화 이사 FC(보험재무상담사)는 지난 414일 보아스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상태)에 경기북부 내 취약계층의 의료비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기탁된 후원금은 경기도 북부지역 내 청소년자립지원관, 쉼터, 복지시설 등에서 추천받아 본인부담금 부족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동, 청소년들에 지원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최근 가정 밖 자립청소년의 치과지원 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박명화 이사는 의정부 시민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의정부시청과 보아스재단을 통해 조금씩 후원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건강지원에 직접 동참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뜻 깊게 만들어 주신 보아스재단에 감사하며 계속해서 후원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아스사회공헌재단은 보건복지부 인가 비영리법인으로 12개 과목 60개 항목의 예방검진 및 의료비 지원을 하는 의료사회공헌에 특화된 기관이다. 현재 서울, 수도권의 중위소득 100% 이하 취약계층을 위한 예방검진, 의료비 지원을 하고 있으며 의료비 지원 신청은 모바일 의료비지원 플랫폼 보리를 통해 지원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