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기 경기도의원 출판기념회 盛了
상태바
김원기 경기도의원 출판기념회 盛了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2.02.15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복지우산이 되어 시민의 성원에 꼭 보답드리겠다”
지난 2월12일 아일랜드캐슬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김원기 도의원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방문객들이 축하해 주고 있다.
지난 2월12일 아일랜드캐슬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김원기 도의원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방문객들이 축하해 주고 있다.

경기도의회 3선 의원인 안전행정위원회 김원기 의원(의정부4)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212일 오후 2시부터 430분까지 의정부시 장암동 소재 아일랜드캐슬 2층 그랜드볼룸에서 방문객들의 코로나 방역 수칙이 철저히 지켜진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후보의 축전을 시작으로 같은 당 경기도당위원장인 박정 국회의원과 의정부을 지역위원장인 김민철 국회의원, 강득구 국회의원 그리고 필리핀정부 경제특구청 찰리 위 차관 등이 참석해 축하인사를 했다.

해외에서는 김원기 의원의 지인인 몽골 볼강의 아리용에르덴 도지사, 중국 허난성 신양항공서비스대학 유품생 이사장, 중국 영성시 펑강직업학교장 등이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또한 김원기 의원의 이종사촌 누나인 효녀가수 현숙씨가 참석했다. 현숙씨는 김 의원에 대해 어린 시절 조실부모하여 홀로 고학으로 박사 학위까지 취득을 하고 대학교수, 공직자로 성장한 과정을 소개해 장내 지지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원기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방문해 주신 분들께 인사와 사진촬영을 했지만 예상 외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잘 모시지 못함을 너그럽게 이해해 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의정부 시민 여러분을 섬기는 찾아가는 복지 우산이 되어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꼭 보답 드리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