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사)경기언론인협회 주관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김성원 국회의원 (사)경기언론인협회 주관 의정대상 수상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1.12.1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경기도당위원장 맡으며 민생회복 노력 호평 받아
김성원 “경기도민 삶 실질적으로 개선시키는 의정활동에 박차 가하겠다”
김성원 국회의원(왼쪽)이 지난 12월9일 (사)경기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국회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왼쪽)이 지난 12월9일 (사)경기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국회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김성원 국회의원(재선, 동두천연천)이 지난 129()경기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국회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경기언론인협회는 경기도 등록 언론인들이 발족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매년 의정활동을 통해 경기도민의 권익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 언론의 활성화에 전심전력하는 국회의원, 광역 및 기초의원을 선정해 의정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심사위원단은 올해 국회의원 부문 의정대상에 선정된 김성원 의원에 대해 제21대 국회 등원 이후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를 역임하며 여야 간 소통을 원활하게 이끌었고,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민생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고 높이 평가했다.

이어 국회 운영위원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도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부 정책이 펼쳐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김성원 의원은 실제로 제21대 국회 개원 후 접경지역 지원 특별법 개정안을 비롯한 경제, 안전, 보훈 등 민생과 관련된 83건의 법안을 대표발의했고 이 중 12건을 통과시켰다. 특히 올해 7월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 취임 이후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행보로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김성원 의원은 주어진 역할에 충실했을 뿐인데 뜻 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경기도를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수도권 규제개혁을 통해 역차별을 해소하고, 경기도민의 삶의 질이 실질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