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철 군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창립기념식에서 연천BIX 분양 홍보
상태바
김광철 군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창립기념식에서 연천BIX 분양 홍보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1.11.1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연천농산물을 이용한 식료품제조업 특화산업단지로 육성하겠다”
김광철 군수가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제47주년 창립기념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김광철 군수가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제47주년 창립기념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김광철 연천군수(사진)1111일 경기북부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제47주년 창립기념행사에 참석해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분양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이날 창립기념식 행사에는 김광철 연천군수를 비롯해 오영환 국회의원, 최용덕 동두천시장, 양주부시장, 경기 북부지역 기업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자랑스러운 경기북부상공인상 제막 행사와 함께 진행됐다.

김광철 군수는 창립기념일 축사에서 “20216월 분양을 시작한 연천BIX가 수도권 내 기업들의 호응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분양되고 있다, “유네스코 2관왕인 연천군의 우수농산물을 이용한 식료품제조업 중심의 경기북부의 특화된 산업단지로 육성하기 위하여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겠다라고 밝혔다.

연천BIX는 공장시설만이 아닌 행복주택 100, 물류센터, 기업지원센터 등 고용과 새로운 근무환경을 갖춘 신개념 복합산업단지이며, 수도권 평균 분양가 159만 원의 절반 수준인 83만원대 초반의 분양가로 수도권 지역의 경쟁력 있는 산업단지이다.

교통인프라로 수도권 전철1호선, 국도37, 3호선, 구리-포천- 세종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등 한반도 동서남북을 관통하는 우수한 교통 인프라에 따른 물류비용 절감도 내세웠다.

오는 20226월 준공 예정인 연천BIX는 연천군과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연천읍 통현리 일원 6019(18만평)1534억 원의 사업비로 조성 중으로, 주요 유치업종으로는 청정 임진강 공업용수를 이용한 식료품 제조업 등 9개 업종, 60여 개의 기업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창립기념행사에서는 제5회 자랑스러운 경기북부상공인상으로 연천군 청산면 소재 씨에스 최상준 대표이사가 수상해 연천군의 기업인 대표들의 축하가 이어지기도 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