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의 든든한 길잡이 역할 응원
상태바
지역주민의 든든한 길잡이 역할 응원
  • 한북신문
  • 승인 2021.11.10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32주년 축하메세지
황후연 경기북부보훈지청장

 

한북신문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의 여론 형성과 정보 전달을 위해 힘써주신 대표이사와 발행인 및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내외적으로 코로나19로 평범한 일상생활조차하기 어려운 상황임에도 경기 북부 지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지역의 귀중한 정보를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해주신 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50년, 100년도 지난 32년의 세월처럼 정확하고 신속한 보도로 항상 지역민의 든든한 길잡이로서의 한북신문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저희 경기북부보훈지청은 국가보훈처 정책 브랜드인 ‘든든한 보훈’을 통해 국가유공자분들에게 최상의 보상과 예우를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가를 위한 헌신을 잊지 않고 보답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국가가 든든하게 책임진다는 약속과, 희생과 공헌하신 분들을 전 국민이 함께 기억하여 국민통합에 기여하는 보훈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북신문이 경기 북부지역의 명망 있는 언론사인 만큼 애국선열 등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을 젊은 세대들이 본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한국국학진흥원에서 선정한 2021년 올해의 사자성어인 ‘개신창래(開新創來)’ 처럼 새로운 길을 열어 미래를 창조하는 언론사로 거듭 자리매김하시기를 진심으로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