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 취임
상태바
김성원 국회의원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 취임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1.08.2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27일 오후 2시 경기도당 5층 강당에서 개최
김성원 의원 “대선승리 선봉 경기도, 하나 되어 정권교체 반드시 이루겠다”
국민의힘 동두천연천 국회의원 김성원.
국민의힘 동두천연천 국회의원 김성원.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으로 선출된 김성원 국회의원의 취임식이 오는 827일 오후 2시 경기도당 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1부 경기도당위원장 취임식과 2부 주요당직자 임명장수여식으로 진행된다. 1부 취임식에서는 김성원 위원장이 취임사를 통해 경기도당의 혁신과 비전을 제시하고 다가오는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 압승을 위한 포부를 밝힐 것으로 예상된다.

2부 임명장수여식에서는 주요당직자들과 함께 원팀 경기도당을 다짐하며, 경기도 59개 당원협의회의 상생발전을 위한 기틀을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취임식은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수칙으로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할 예정이다.

김성원 의원은 취임식을 앞두고 대통령 선거를 앞둔 중요한 시기에 경기도당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당원여러분과 경기도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정권교체의 선봉 경기도가 하나로 똘똘 뭉쳐 대선승리를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지방선거에서도 공정하고 투명한 공천시스템으로 경기도가 국민의힘 전국 필승의 시발점이 되겠다면서, “자신있다. 실력과 능력이 검증된 김성원이 반드시 해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성원 의원은 국민의힘 유일한 40대 재선 국회의원으로 당 대변인, 조직부총장, 원내수석부대표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차세대 정치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국민의힘에 불고 있는 새바람과 정권교체의 열망이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 취임식을 계기로 더욱 거세질 것이라는 세간의 평이 나오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