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제157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포천시의회 제157회 임시회 개회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1.04.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공공산후조리원 건립 사업장 등 11개소 답사
손세화 의장이 제157회 임시회 1차 본회의 개회를 선언한 후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손세화 의장이 제157회 임시회 1차 본회의 개회를 선언한 후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포천시의회가 지난 420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오는 426일까지 제157회 임시회 임시회를 개회한다고 밝혔다.

포천시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경기 포천공공산후조리원 건립 사업장’, ‘포천 택시쉼터 건립 공사장’, ‘한탄강 화적연 수변생태 공원 조성사업장등 집행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관내 주요사업장 11개소를 방문해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문제점과 개선방향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또 박혜옥 의원이 대표 발의한 포천시 공익활동 촉진 및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포천시 노동취약계층 권리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포함한 조례안 4건과 배전 및 통신선로 지중화사업 이행 협약 체결 동의안등 총 8건의 상정안건을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를 구성해 심사할 예정이다.

손세화 포천시의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포천시의회는 지난해 제154회 제2차 정례회에서 공공기관 경기 북부 추가 이전 건의안을 의결했다국가 안보를 위해 특별한 희생을 감내해 온 지역에 대한 공정과 배려의 결과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집행부 공직자와 의회 의원 모두는 이러한 기회를 잃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