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 마스크 1만장 기탁
상태바
㈜시마,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 마스크 1만장 기탁
  • 정정미 기자
  • 승인 2021.01.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자체 개발한 허브아로마 마스크 기부
서영석 대표 등 관계자들이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 허브아로마 마스크 1만장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영석 대표 등 관계자들이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 허브아로마 마스크 1만장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시마(대표 서영석)가 지난 119일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김진식) 흰지팡이홀에서 경기도 시각장애인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감동의 허브아로마 마스크 1만장(400만원 상당) 전달식을 갖고 기탁했다.

시마는 허브아일랜드에서 자체 개발한 허브아로마 리프레쉬 오일이라는 100% 천연 식물성 오일을 독자적인 기술로 허브아로마 마스크에 접목시켜 호흡기 강장,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를 제작하는 업체이다.

서영석 시마 대표는 이번 허브아로마 마스크 나눔 활동이 경기도 시각장애인들의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진식 관장은 모두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포천 허브아일랜드 임옥 대표 및 시마 서영석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전달받은 후원품은 도내 시각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시마와 복지관은 앞으로도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복지관은 2013년 개관한 경기도 소재 유일의 시각장애인 전문기관으로서 당사자의 다양한 욕구에 기반한 재가복지 서비스 지원과 지역사회 내 필요한 자원을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시각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031-856-5300(내선4), 지역사회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