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 의정부노인회에 커피 자판기 기증
상태바
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 의정부노인회에 커피 자판기 기증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1.01.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센터장은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
김형두 지회장(左)이 기증받은 커피 자판기 앞에서 전미영 센터장(右)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형두 지회장(左)이 기증받은 커피 자판기 앞에서 전미영 센터장(右)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의정부시 호원2동에 위치한 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센터장 전미영)가 지난 112일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 이하 의정부노인회)에 커피 자판기를 기증했다.

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는 지난 2016년부터 의정부노인회와 인연을 맺고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당 순회상담, 행복드림콘서트 및 후원기관 연계 등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와 지속적으로 협력을 다져온 기관이다.

이번에도 지회 사무실 커피 자판기가 고장난 것을 알고 코로라19로 모두 어려운 상황이라고 판단하여 후원기관 연계보다는 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에서 직접 후원한 것이다.

김형두 지회장은 코로라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르신들의 안식처인 지회 사무실에서 따뜻한 커피라도 한잔 마실 수 있도록 자판기를 후원해주어 고맙다며 항상 대한노인회 의정부지회에 관심을 가져주는 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에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전미영 센터장은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대한노인회 의정부지회와 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는 2019년부터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협력 하며 지역사회의 노인복지 향상에 힘써오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