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이 행복한 행운의 도시 포천’ 비전선포식 가져
상태바
‘청년이 행복한 행운의 도시 포천’ 비전선포식 가져
  • 정정미 기자
  • 승인 2020.11.1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2020 온라인 청년축제 개최…청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박윤국 시장 “청년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정책 추진하겠다”
포천시가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2020 온라인 청년축제’를 개최했다.
포천시가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2020 온라인 청년축제’를 개최했다.

포천시가 지난 1114일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2020 온라인 청년축제를 개최했다.

언택트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청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마련됐다.

포천청년 응원챌린지영상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축사 등이 진행됐으며 모든 행사는 포천시청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되었다.

포천시 청년들을 위해 개최된 첫 행사인 만큼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청년이 행복한 행운의 도시 포천을 기원하기 위한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이어서 포천시장과 청년들이 함께 참여해 청년들의 공감지대를 찾고 상생의 길로 나아가기 위한 방향을 모색하는 청년 공감 토크쇼와 가온누리, 허예림 등 관내 청년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온라인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현시대 청년들은 일자리, 주거, 교육, 사회참여 등 기성세대보다 복잡하고 다양한 문제에 처해있다면서 우리 청년 세대가 가진 잠재력이 얼마나 큰지 스스로 돌아보면서 자신감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고 도전할 수 있도록 청년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