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이 어르신들에게 사랑을 선물합니다”
상태바
“시원한 바람이 어르신들에게 사랑을 선물합니다”
  • 정정미 기자
  • 승인 2020.07.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공무원노조-NH농협 홀몸어르신에게 사랑의 선풍기 60대 기부
의정부시 공무원노동조합과 NH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가 사랑의 선풍기 60대를 기부했다.
의정부시 공무원노동조합과 NH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가 사랑의 선풍기 60대를 기부했다.

의정부시에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사랑의 바람이 불어 우리 어르신들은 무더위도 끄덕없습니다.”

의정부시 공무원 노동조합과 NH농협은행 의정부시지부에서 지난 626일과 30일에 의정부시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선풍기 60대를 기부했다. 기부된 사랑의 선풍기는 의정부시에서 노인맞춤돌봄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경기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 송산노인종합복지관, 신곡노인종합복지관, 흥선노인복지관에 전달됐다.

이번에 전달한 사랑의 선풍기는 의정부시 노인장애인과 노인정책팀에서 의정부시 공무원들의 마음을 담아 의정부시내 거주하고 있는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사랑의 선풍기는 코로나19로 마스크착용과 칩거 등의 생활로 힘겨워하고 있는 독거어르신들에게 날로 더워지는 폭염에서의 안전 확보를 위해 지원된 것이다.

의정부시 박종준 노인장애인과 노인맞춤돌봄 주무관은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한 선풍기의 바람이 사랑으로 전해져 어르신들의 마음속까지 전달되기를 바란다의정부시 공무원 노동조합과 NH농협은행 의정부시 지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의정부시는 4개권역(흥선, 호원, 신곡, 송산) 노인맞춤돌봄기관들과 협력하여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생활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