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21세기라이온스클럽,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 선물
상태바
의정부 21세기라이온스클럽,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 선물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0.06.25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들을위한숲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3가정에 ‘가족愛’ 제공
의정부 21세기라이온스클럽이 나무를위한숯 지역아동센터 3가정에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을 선물했다.
의정부 21세기라이온스클럽이 나무를위한숲 지역아동센터 아동 3가정에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을 선물했다.

의정부 21세기라이온스클럽(회장 박명수)이 지난 625일 나무들을위한숲 지역아동센터(센터장 정민화)를 이용하는 아동 3가정에 리마인드웨딩가족사진 찍어주는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가정을 위한 추억만들기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들 3가정에 추억과 가족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데 의미가 크다.

이날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 촬영을 한 김 모 씨는 리마인드 가족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보고 부러워했었다. 형편상 드레스를 입고 메이크업을 하고 밝은 조명 아래에서 멋진 가족사진을 찍는 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었다우리 가족에게 가족사진 촬영이라는 이쁜 추억을 만들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의정부 21세기라이온스클럽이 준비한 아름다운 가정을 위한 추억만들기가족사진 촬영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라고 한다.

박명수 의정부 21세기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봉사활동들이 위축됐다. 라이온스정신을 이어가며 좀 더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봉사활동에 대해 회원들과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면서 각박해져만 가는 현실에서 지역사회에 메시지를 전하는 좀 더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찾다가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됐다고 행사취지를 설명했다.

박명수 회장을 비롯한 14명의 클럽회원들은 이날 촬영장소인 나무들을위한숲지역아동센터에서 들려오는 아동들의 웃음소리와 드레스를 예쁘게 차려 입은 어머니들의 밝은 미소 속에 사진이 한 컷 한 컷 나올 때 마다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가족사진 촬영은 의정부 플로렌스파티 하우스협찬으로 이뤄졌으며, ‘강승희 웨딩샵에서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을 후원했고 쁘띠메종스튜디오이명로 대표가 사진 촬영을 총괄했다.

정민화 나무를위한숲 지역아동센터장과 아이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민화 나무를위한숲 지역아동센터장과 아이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가정.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가정.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