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설관리공단, 반부패 청렴표어 공모 우수직원 시상
상태바
의정부시설관리공단, 반부패 청렴표어 공모 우수직원 시상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0.04.2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영 주무관 ‘함께 타는 청렴열차, 도착지는 시민행복’ 우수표어 ‘영예’
장려작 3건 선정
‘부패 ENDing, 청렴 ANDing(미래비전부, 정윤하)
’실천해요 청렴의지, 만들어요 고객감동(생활환경부 황대철)‘
‘밀어내요 부정청탁, 당기세요 청렴실천(생활체육부 이윤지)’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 반부패 청렴표어 공모 우수작 등을 시상했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 반부패 청렴표어 공모 우수작 등을 시상했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표어공모전을 개최하고 지난 423일 청렴표어 우수작에 대해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청렴표어 공모전은 지난 316일부터 331일까지 실시해 표어 185건이 공모에 응모했고, 각 우수 1, 장려 3건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공단 청렴리더 및 윤리경영위원회 심사 등 3차에 걸쳐 최종적으로 선정된 수상작 중 우수 표어는 교통지원부 김태영 주무관이 제출한 함께 타는 청렴열차, 도착지는 시민행복으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장려작에는 부패 ENDing, 청렴 ANDing(미래비전부, 정윤하)’, ’실천해요 청렴의지, 만들어요 고객감동(생활환경부 황대철)‘, ‘밀어내요 부정청탁, 당기세요 청렴실천(생활체육부 이윤지)’이 각각 선정됐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청렴표어는 공단 전 사업장 로비 및 출입구에 게시하고 청렴성 제고를 위해 매월 시행중인 청렴의 날에 청렴명언 SMS 문자로 활용할 계획이다.

강은희 의정부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부패척결 의지를 담은 청렴표어를 통해 다시 한 번 청렴의 가치를 되새겨 보고 개개인의 청렴의식과 부패에 대한 인식 변화로 반부패 청렴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