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제21대 동두천시연천군 국회의원 당선
상태바
김성원 제21대 동두천시연천군 국회의원 당선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0.04.15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 지역구 신설 이후 첫 재선 국회의원
“주민들께 약속드린 911공약 이행을 위해 초심 그대로 더 악착같이 일할 것”
김성원 동두천연천군 21대 국회의원 당선인과 가족들이 만세를 부르고 있다.
김성원 동두천연천군 21대 국회의원 당선인과 가족들이 만세를 부르고 있다.

미래통합당 김성원 동두천시연천군 국회의원 후보가 415일 치러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재선에 성공, 21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됐다.

김성원 당선자는 투표가 마무리되는 저녁 6시부터 싱글벙글 캠프에 모인 선거대책본부 관계자 및 지지자들과 함께 개표방송을 시청하며 당선 소식을 듣고, 당선의 기쁨을 나눴다.

김성원 당선인은 당선의 기쁨도 잠시 막중한 책임감을 먼저 느끼게 된다. 동두천연천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선거기간 동안 주민여러분들께 약속드렸던 91개 일하는 공약 911선거 공약들을 빠른 시간 내에 지킬 수 있도록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동두천연천 주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감사드리며 지역발전에 대한 주민들의 간절한 염원을 다시 한번 확인한 만큼 중단없는 지역발전으로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원 21대 국회의원 당선인.
김성원 21대 국회의원 당선인.

김 의원은 동두천연천 발전을 위해 출마하신 더불어민주당 서동욱 후보와 지지자 여러분께도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동두천연천을 위한 마음은 같았던 만큼 여야를 떠나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은 적극 수렴해 수용할 부분은 적극 수렴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동두천·연천까지 GTX-C노선 연장 서울~동두천~연천 남북고속도로 추진 경원선 복선전철 신탄리까지 연장 생활형 SOC사업 지역도급 대폭 확대 동두천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추진 국가산업단지 30만평 확대 조속 추진 국립연천현충원 신속추진 국립연천청소년수련원 건립 추진 등 911 공약(911()하는 공약)을 제대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원 당선인은 416일 유세차량을 타고 동두천과 연천 전역을 돌며 주민들에게 당선 감사 인사를 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