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복지‧환경분야 ‘주민복지’ 공약 발표
상태바
김성원 국회의원, 복지‧환경분야 ‘주민복지’ 공약 발표
  • 김기만 기자
  • 승인 2020.04.01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복지 향상을 위한 ‘주민이 편안한 우리 동네’ 공약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약으로 삶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것”
미래통합당 동두천시연천군 당협위원장으로 재선출된 김성원 국회의원.
미래통합당 동두천시연천군 당협위원장으로 재선출된 김성원 국회의원.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911 공약(5대 분야 911()하는 공약) 중 경제안보 분야에 이은 복지환경분야의 주민복지 공약을 발표했다.

김 의원은 동두천·연천의 더 행복한 내일을 위한 주민복지 향상 공약으로 동두천 시민의 숙원인 제생병원을 대학병원으로 개원 반려동물 진료비 표준화 방안과 세제혜택 마련 등 반려동물 가족 지원 임대아파트 하자보수 청구권 제도 확립 노후주책 신축 지원 방안 마련을 약속했다.

동두천 주민을 위한 공약으로 100% 국비로 악취 해소를 위한 신천 국가하천 특별대책 추진해서 신시가지 악취 문제를 해소하고 신천을 시민공원으로 조성해서 시민 여가 활동 장소를 확보할 것과 동두천 전지역에 단계적 지중화 추진을 통해 도시 미관을 해치는 전신주를 제거하겠다고 선언했다.

김 의원은 또 연천 주민을 위해 연천의료원 도립병원 승격하여 연천의 의료수준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수영장과 볼링장을 포함한 전곡 국민체육센터를 건립해, 연천 주민의 건강권을 확립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동두천·연천 주민들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실현 가능하고 현실성 있는 민생공약을 준비한 만큼 주민 여러분의 삶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반드시 공약을 실천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20대 국회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들, 청장년 그리고 어르신 모두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을 만들기 위해 주민 여러분과 함께 더욱 악착같이 일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지난 225일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선거운동 잠정 중단을 선언한 이후 주민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공약을 이해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해 공약을 시리즈로 공개하고 있으며 오늘 발표한 복지환경분야의 주민복지 공약도 카드뉴스, 동영상 등과 함께 SNS에 공개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