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기 감별법 ②
상태바
명기 감별법 ②
  • 한북신문
  • 승인 2019.12.3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성산부인과 박혜성 원장

 

속궁합이 궁금한데 직접적으로 속궁함을 알 수 없다면 어떻게 간접적으로 알아볼 수 있을까?

부인과적으로 진찰했을 때 질의 탄력성과 가장 연관성이 있는 것은 허벅지나 엉덩이의 근육이다.

왜냐하면 허벅지 근육은 그녀의 질 내부의 근육과 질의 탄력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다.허벅지의 상태와 성기능과의 관계는 여자든 남자든 마찬가지이다.

허벅지가 단단하고 근육덩어리여서 손으로 누르면 손가락이 들어가지 않을 정도가 되면 그 사람의 발기력이나 질의 탄력이나 꽉 찬 느낌이 좋을 수 있다. 그래서 미국 사람들은 오리궁둥이를 보면 묻지도 않고 사귄다고 한다. 즉 남자들에게 샤론스톤보다는 우피골드버그가 더 인기가 있다고 한다.

왜 미국영화를 보면 모든 남녀가 공원에서 달리고 있겠는가? 폐활량을 늘리고 허벅지 근육을 단단하게 만들기 위해서다. 이렇게 만들어진 건강한 몸의 상태가 가장 섹시하고 성관계를 잘 하는 데 최적의 상태가 되기 때문이다. 왜 잠을 줄여서 새벽에 혹은 직장이 끝나고 모두 운동복에 운동화를 신고 헬스클럽으로 가고 공원으로 달리러 나가겠는가?

혹시 앞으로 여자를 만날 일이 있으면 얼굴보다는 허벅지나 엉덩이의 근육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더 현명하지 않을까? 결혼하기 전에 데이트를 할 때도 마찬가지다.

평생 같이 살아갈 나의 파트너가 성적으로 건강한 것이 좋지 않을까?

특히 명기나 명도의 조건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허벅지나 엉덩이 근육이라면 그 근육을 잘 관리하고 키우는 것이 좋지 않을까?

성적으로 건강해지기 위해서 어떤 운동을 해야 할지 그리고 계속 운동을 해야 할 이유를 알 수 있지 않나요?

집에서 살림만 하면서 남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하는 여성들, 남자에게 인기가 없다고 고민하는 여성들은 당장 운동화를 신고 밖으로 나가보자. 산이든 들이든 공원이든 헬스클럽이든 가서 뛰어 보자. 자! 명기각 되어 보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