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섹스 (섹스도 과일처럼 맛있어야 한다)
상태바
맛있는 섹스 (섹스도 과일처럼 맛있어야 한다)
  • 한북신문
  • 승인 2019.11.3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성산부인과 박혜성 칼럼

 

인간의 2대 욕망은 식욕과 성욕이다. 신은 인간에게 2대 욕망을 주었는데 식욕을 줌으로써 먹을 때 즐겁게 했고, 그로인해서 자신의 몸에 칼로리와 영양분을 보충해서 건강하게 살라고 하였고 성욕을 줌으로써 인간이나 동물이 자손을 만들어서 종족을 보존하도록 하였다.

만약에 성욕을 주지 않았다면 인간은 섹스를 하지 않고, 자손을 낳지 않으려 했을 것이다. 그런데 성욕만 주고 즐거움을 주지 않았다면 인간이 하기 싫다고 또한 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섹스도 즐거워야 한다.

그런데 어떻게 해야 섹스가 즐겁고 맛이 있을까? 밥맛이 없으면 우리는 맛있는 음식을 찾는다. 우리가 맛 집에 찾아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듯이 섹스도 맛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나에게 찾아오는 많은 여성이 섹스가 싫다고 얘기를 한다. 그리고 그녀의 남편들은 그녀에게 동냥하듯이 섹스를 구걸한다.하루 이틀이지 어떻게 평생 그렇게 살겠는가? 그래서 여자들에게 섹스를 맛있게 해 주어야 한다. 어떻게? 일단 창의적으로 생각을 해 보자. 어떻게 해야 섹스가 맛있을까? 일단 우리의 몸을 음식의 재료로 생각을 해 보자. 그럼 어떻게 재료를 준비해서 맛있게 먹을까? 그래서 일단 준비를 해 보았다.

준비물 : 남자의 음경 (햄)과 고환 (메추리알)을 합친 것, 이쑤시개로 붙여보자.

여자의 외음부와 음핵 모양과 가장 비슷한 레몬

초코시럽, 필라델피아 치즈, 생크림 등 먹기에 좋은 크림

맛있는 섹스를 연습하는 법

여성의 음핵과 남자의 음경에 치즈나 생크림을 바른다. 혹은 햄이나 레몬에

연습을 하는데, 그 곳에 초코시럽, 치즈, 생크림, 딸기 쨈 등을 바른다.

그리고 맛있게 먹는다.

특히 음경 위에 있는 생크림을 먹을 때 음경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 속도, 강도를 보여준

다. 그리고 음핵에도 파트너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발라서 맛있게 먹는다.

섹스도 과일처럼 맛있게 먹어본다면 여러분의 성생활은 어떻게 바뀔까? 파트너의 몸을 과일처럼 생각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