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공무원노조-추병원-서울신세계안과-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 ‘맞손’
상태바
경기도청공무원노조-추병원-서울신세계안과-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 ‘맞손’
  • 김기만
  • 승인 2020.02.13 14:0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노인복지 업무협약 체결…조합원들 및 가족에게 양질의 복지서비스 제공 마련


<왼쪽부터 박종훈 대표원장, 이상진 수석부위원장, 전미영 센터장, 유관희 노조위원장, 오우석 진료원장.>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유관희)과 추병원(병원장 추현광), 서울신세계안과(원장 박종훈), 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센터장 전미영)213일 오후 2시 북부청사 별관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사무실에서 조합원들의 후생복지 확대를 위해 상호 발전 및 협력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참가한 기관들은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 및 가족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조합원 부모님들께 토탈케어 상담을 통해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상호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내용을 골자로 한 협약을 체결하고 인적 교류 등을 통해 상호활동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은 지속가능한 공공성의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는 노동조합활동을 지향하며 조합원의 권익향상과 후생복지, 불합리한 관행개선 등을 위해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다.

또한 추병원, 서울신세계안과, 희망드림노인복지센터 역시 지역민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노인복지서비스를 위해 활발한 지원활동을 해온 기관들이다.

추현광 병원장은 협약을 통해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은 물론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상의 의료 서비스와 상호발전에 기여되는 사항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훈 대표원장은 더불어 지역행사 의료지원이나 상호발전에 기여되는 사항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미영 센터장도 조합원들 부모님들께 상황에 맞는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 받도록 도와 드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유관희 위원장은 “1세에서 100세까지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며 조합원 및 가족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