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은주 의정부을 자유한국당 예비후보 등록 '출사표'
상태바
국은주 의정부을 자유한국당 예비후보 등록 '출사표'
  • 김기만
  • 승인 2020.02.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거리 인사 및 계층별·분야별 선거공약 시민에게 발표

21대 총선 자유한국당 의정부을 국은주 예비후보(사진)가 지난 23일 중앙당 후보자 공천 신청서 접수를 계기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그는 그동안 다양한 계층을 만나면서 선거정책 개발에 집중해 왔으나 이날부터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후보자 적합도 조사를 대비한 선거 전략으로 전환했다.

국은주 예비후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주민들과 직접 대면하는 선거운동을 자제하고 다중에게 희망과 용기를 드리고 싶어 길거리 인사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우리 모두가 불안한 상태이지만 마스크 착용, 손 씻기, 기침 예절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관리하여 건강을 잘 지켜나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국 예비후보 아침 출근길 인사는 주로 망가대 사거리, 장암 삼거리 위주로 실시하고 있으며, 저녁 퇴근길 인사는 금오동 홈플러스 사거리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다.

국은주 예비후보는 입춘을 전후로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지나는 일부 주민들이 홧팩을 전달해 주시고, 차창 밖으로 힘내라응원에 주셔서 마음이 훈훈하다면서 올바른 정치인으로 시민들에게 보답하고 싶다며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한편 국은주 예비후보는 그동안 다양한 계층과 실시한 간담회 등을 통해 개발한 생활밀착형 선거공약을 분야별로 시민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