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안경 나누기 행사 가져
상태바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안경 나누기 행사 가져
  • 정정미
  • 승인 2019.01.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인선혜)에서는 지난 128일 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회장 이명석) 후원으로 연천군종합복지관에서 우리 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들 약 150명을 모시고 사랑의 안경 나누기 행사를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광철 연천군수와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및 군의원들, 10개 여성단체 회원, 관련 공무원 등 약30명이 봉사활동에 참석했다.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우리지역을 위하여 봉사를 아끼지 않고 있는 경기도 안경사회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연천군의회 이영애군의원의 적극적인 서비스 연계로 경기도안경사회가 연천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하게 되었으며,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행사진행과 어르신 검안 안내 및 보조 활동을 하였고 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에서는 직접 검안기를 가지고 와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시력검사를 해주고 안경을 맞춰드리는 등 좋은사람들의 평화도시 하이러브연천에 사랑의 안경을 나누며 훈훈함을 전달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우리지역을 찾아와서 봉사하시는 경기도안경사 회원들과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일일이 격려하며 작은 봉사활동 덕분에 다함께 행복해지연천이 되었다고 격려했고, 이명석 경기안경사회장은 안경사들의 재능기부로 소외된 어르신들 노후생활에 조금이라도 여유를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이에 인선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지역의 소외된 곳을 찾아가며 따뜻한 어머니의 손길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지역사회에 보탬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