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자·이영봉 도의원 학교체육관 증축사업 현황 논의
상태바
최경자·이영봉 도의원 학교체육관 증축사업 현황 논의
  • 김기만
  • 승인 2018.08.02 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교육청, 의정부시청 등 관계 공무원들과 협의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최경자(의정부1), 이영봉(의정부2) 도의원은 지난 731일 오전 경기도 교육청 관계자, 의정부시 교육청 관계자, 의정부시청 관계 공무원 2명 등과 함께 경기도 학교체육관 증축사업 추진 현황에 대한 설명과 지원 협의를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논의된 사항은 4계절 학생 수업권 확보와 미세먼지 대응, 지역주민 다목적 활동공간 조성을 위한 체육관 증축사업의 정상 추진을 위한 것으로 도청예산(1190억원) 미 전입으로 인해 사업추진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에 대한 관계자의 설명과 대책에 대하여 폭넓은 대화를 나누었다.

교육청 관계자는 조속한 시일 내 도청예산 전입 요청과 불가피 할 경우 2019년 본예산에 체육관 증축 예산 확보 및 한시적인 사업 추진이 아닌 중장기 협력사업 추진을 요청하기로 하였다.

이에 최경자·이영봉 도의원은 예산 투입의 적정성 및 시급성을 확인 해 보고 추진되어야 한다. 또한 기존 사업의 추진 상황 진행이 어느 정도 진행되어 있는지 검토 할 필요가 있으며 체육관 증축사업 정상 추진을 위하여 시·도 관계기관과 협업하여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조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 중으로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의정부상담소(031-879-7616, 의정부시 의정로 46번길 18, 2)는 평일 오전 10~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